안녕하세요. 펀스케이프 입니다. 오늘은 저희 펀스케이프의 자랑 “사후관리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 하고자 합니다.

펀스케이프에서는 스마트현장관리프로그램을 통해서 현장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은 웹페이지 기반의 현장관리프로그램을 캡쳐한 것 입니다.

스마트현장관리

  1. 수요처 발주시 해당 수요처 현장에 대한 현장관리페이지 오픈
  2. 주문접수부터 발주, 사후 관리 이력을 지속적을 업데이트하고, 필요시 수요처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SMS로 관련 내용 전파
  3. 현장 시공사진, 시험성적서, 관련 표준 등 관련서류 업로드
  4. 수요처 담당자는 언제든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 함


연간 순회점검

  1. 점검기간
    매년 1회 (12월 ~ 2일 중) 순회점검 실시
  2. 점검내용
    하자 여부 확인, 사용상 불편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 접수 등
  3. 점검프로세스
    점검계획서 발송 ⇒ 순회점검 실시 ⇒ 점검결과표 발송
  4. 하자보증기간: 총 4년
    = 하자보증서 2년 + 하자보증이행각서 2년

저희 펀스케이프는 제품에 대한 자신은 물론, 사후관리에 대한 확고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 상 시공 당시의 여건 및 현장조건(타 공정의 영향)에 따라 제품 및 기술의 수준과는 관계 없이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희 펀스케이프에서는 그런 부분들까지도 사후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저희 펀스케이프를 “만족”하고 계십니다. 당신도 “만족”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기대 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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