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펀스케이프 입니다. 오늘은 저희 펀스케이프의 자랑 “사후관리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 하고자 합니다.
펀스케이프에서는 스마트현장관리프로그램을 통해서 현장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은 웹페이지 기반의 현장관리프로그램을 캡쳐한 것 입니다.
스마트현장관리
- 수요처 발주시 해당 수요처 현장에 대한 현장관리페이지 오픈
- 주문접수부터 발주, 사후 관리 이력을 지속적을 업데이트하고, 필요시 수요처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SMS로 관련 내용 전파
- 현장 시공사진, 시험성적서, 관련 표준 등 관련서류 업로드
- 수요처 담당자는 언제든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 함
연간 순회점검
- 점검기간
매년 1회 (12월 ~ 2일 중) 순회점검 실시 - 점검내용
하자 여부 확인, 사용상 불편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 접수 등 - 점검프로세스
점검계획서 발송 ⇒ 순회점검 실시 ⇒ 점검결과표 발송 - 하자보증기간: 총 4년
= 하자보증서 2년 + 하자보증이행각서 2년
저희 펀스케이프는 제품에 대한 자신은 물론, 사후관리에 대한 확고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 상 시공 당시의 여건 및 현장조건(타 공정의 영향)에 따라 제품 및 기술의 수준과는 관계 없이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희 펀스케이프에서는 그런 부분들까지도 사후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저희 펀스케이프를 “만족”하고 계십니다. 당신도 “만족”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기대 해 봅니다 ^^